SITEMAP 창 닫기

고객과 함께 성장해 가는 기업

T&S ENGINEERING


계열사 소개

티앤에스엔지니어링과 함께하는 계열사를 소개합니다

팬택씨앤아이

팬택씨앤아이는 정도 경영, 윤리 경영의 가치 아래 팬택씨앤아이 계열 지주사로서 물류, 유통, 모바일 IT 서비스 분야에서의 오랜 경험을 기반으로 IT컨설팅, SI, SM, IT 아웃소싱 등 전문 분야에서고객에게 신뢰받는 IT Specialist로서 벤처기업, 기술 기업에 투자를 하여 사회에 공헌하는 기업으로 성장하고 있습니다.

피앤에스네트웍스

피앤에스네트웍스는 국제 및 내륙 운송, 통관, 창고운영, 벌크 및 프로젝트 Cargo 등 다양한 물류업무를 수행하고 있으며, 전세계 100여 개의 글로벌 파트너와 긴밀한 비즈니스 관계를 유지해오고 있습니다. 업계 8번째로 AEO인증을 획득하였으며, 고객 맞춤형 IT 인프라를 구축하여 고객의 운송비용 절감은 물론 화물을 안전하고 정확∙신속하게 인도하고 있습니다.

피앤에스카고매니즈먼트

피앤에스카고매니지먼트는 업계 최고 전문가인 구성원들이 힘을 모아 고객 여러분의 최고의 파트너로서 동반 성장하는 국제운송 및 창고 운영 전문기업이 되고자 노력하고 있습니다.

피앤에스로지스

피앤에스로지스는 2014년 국내 운송 사업을 시작한 이후 지속적인 성장을 보여주고 있으며, 반도체, 자재, 유해화학물질 등 다양한 제품들의 물류 경험을 통하여 국내 물류 업계에서 입지를 다지고 있습니다.

팬택씨앤아이엔지니어링

기술 기반의 비즈니스 솔루션 선도 기업 Pantech C&I Engineering은 1997년 중계기, 전송장비 등 통신 기본 인프라 구축 사업을 시작한 이래,4G LTE 기반의 중계기, 전송장비, Wifi, Femto Cell 등을 공급하는 국내 최고의 통신장비 전문 기업으로 성장해 왔습니다. 세계 최초 Giga Wifi 솔루션 개발, Home Femto Cell 상용화 실현 등 Pantech C&I Engineering은 통신 장비 분야에서 최고의 기술력을 보유하고 있습니다.

발렉스서비스

2010년도 3월에 설립되어 구성원 5천명이상으로 크게 성장하고 있는 회사입니다. 2014년도에 사업을 확장하여 sk하이닉스 우수협력사로 선정되었고, 2016년부터는 전문화 및 고도화전략으로 신세계호텔 등 특1급 호텔에 진입하였으며, 삼성카드, 우리은행 등 금융 CRM업무로 업역을 확대하였으며, 업계최초 ISO45001인증을 취득하였습니다.

발렉스특수물류

성공 비즈니스를 위한 안전한 파트너가 되어 드리겠습니다.

발렉스특수물류는 현금 및 귀금속, 보석, 유가증권, 상품권 등 각종 귀중품의 국내외 운송과 보관 등 귀중 화물에 관한 종합적인 물류 서비스를 제공하는 특수 운송 법인으로 각종 첨단 운송 장비와 대형금고 보관 시설 및 완벽한 사고 보상 시스템 등을 갖추고 보다 안전하고 고객 중심의 차별화된 통합물류 서비스를 제공하기 위해 최선을 다하고 있습니다.

티앤에스엔지니어링

티앤에스엔지니어링은 전문기술과 인재 육성으로 최고의 반도체 장비 유지보수 및 Cleaning 전문 회사로 차별화된 서비스를 제공하고 있습니다.